nProtect GameGuard FAQ

GameGuard FAQ

OS 미지원 ( 에러코드 114 )
게임가드는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원도우 OS를 정식지원하며 다른 OS의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게임가드 지원 OS 목록
최소
Windows 7 OS
권장
Windows 10 OS (x86/x64)이상

    1. 윈도우 최신버전, 보안 업데이트를 권장해 드립니다.
    http://update.microsoft.com/
    윈도우 운영체제 버전 확인방법 : [시작 버튼] -> [제어판] -> [시스템] 에서 확인

    2. 시작 버튼 클릭
    .

    3. 제어판 클릭

    4. 시스템 클릭

    5. 윈도우 운영체제 버전 확인


  • erl파일 찾아서 보내는 방법
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까?
바이러스, 스파이웨어 감염이 의심되오니 PC 정밀검사를 권장합니다.
 
에러코드 114
114에러 (에러코드 114 )
OS 미지원 (에러코드 114 )
게임 재설치 (에러코드 114 )
게임 재시작 (에러코드 114)
게임가드 폴더삭제 (에러코드 114)
차단 프로그램 사용 (에러코드 114)
관리자 권한 실행 (에러코드 114)
충돌 프로그램 사용 (에러코드 114)
악성코드(바이러스) 및 스파이웨어 감염 (에러코드 114)